작업 전 차량 사진입니다
전체적으로 검은색 실내입니다
검은색은 너무 칙칙하고 확실히 포인트가 없어서
탑을 열어도 시선이 가지 않습니다
새 차량 못지않게 싹 바꿔서 커스텀을 진행해 보겠습니다
일단 싹 탈거를 진행해 줍니다
대시보드까지 칠해야 하기 때문에 차량 프레임만 남기고
전부 탈거를 해야 합니다
탈거를 해주고 투톤 컬러를 위해
세부 분해까지 해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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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간 과정입니다
이제 어느 정도 장착을 마치고 가죽 작업을 진행하는
단계입니다
포인트 데칼도 해주기 위해선 일단 세차부터 해야 할 것 같습니다
한번 싹 깨끗하게 만들어두고 데칼랩핑도 해보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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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둥
전체랩핑이 비싸다면 포인트 데칼로!
포인트 데칼만 해줘도 확실히 큰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
보통 하드탑 뚜껑이 열리지 않는 차량에 쭉 이어서 작업을 하는데요
컨버터블 차량도 이렇게 탑만 제외하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
이렇게들 많이 하시고요!
하얀색과 파란색
정말 잘 어울립니다
새롭게 싹 바꾼 머스탱 실내
기존에 있던 실버 색상을 살려 포인트 파츠들은 전부 실버 색상으로
작업했습니다 크롬이랑 실버는 다른 색상입니다!
도어트림 작업 후 사진입니다
도장과 가죽 간에 이질감이 전혀 없는 모습입니다
레드를 베이스로 아이보리 색상을 포인트로 추가하여
손님께서 색상만 지정해 주시고 나머지는 알아서 포인트 짜 달라 하셨기에
임의적으로 가장 무난하게 작업했습니다!
이런 파츠들은 같은 색상보단 실버로 해주면 포인트로 잘 어울릴 것 같아
실버로 변경했습니다 카본으로 해줘도 잘 어울리지만 이미 투톤이 올라갔기에
크롬과 가장 비슷한 실버를 해줘야 너무 복잡해 보이지 않습니다
시트 작업 후 사진입니다
뒷좌석은 사람이 탑승하지 않더라도 커스텀을 해주는 게 맞습니다
싹 커스텀이 되어있는데 뒷좌석만 안 해두면 엄청 뻘쭘하고
엄청 보기 싫을 것 같네요 허헛
아이보리 시트에 레드 실로 순정과 같은 패턴으로 오버로크 해줬습니다
헤드레스트나 시트 등받이 부분 원하는 레터링, 그림
작업도 다 가능합니다
뒷좌석도 같은 방식으로 작업했습니다
시트만 바꿔줘도 정말 분위기가 사는데
풀 커스텀을 해주면 정말 다른 차량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
가죽은 새로 바꾸는 것이기에 새것이고 파츠들도 데미지입은
부분은 전부 복원하고 작업하기에 같은 차량이더라도 실내만큼은
새 차 못지않은 신차급 컨디션을 보여줍니다
거기에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커스텀을 싹 해놨으니 말 다 했죠!
핸들 작업 후 사진입니다 커스텀이 주는 변화는
정말 큽니다 시간이 걸리는 만큼 퀄리티 높은 작업물이 나오고
마스킹 없이 전부 다 뜯어서 작업하기에 도장면에 마감은 정말 하자가 없습니다
가죽도 나파 레드 사용했고요 기본적으로 커스텀에 들어가는 가죽은 나파가죽
고급 가죽으로 사용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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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스텀스토리